신제품 출시에 박차 가하는 ‘㈜한국전자담배’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1.05.28 08: 24

㈜한국전자담배가 새로운 디자인의 We-TOP 출시와 더불어, 기존과는 차별화된 색다른 카토마이저 출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국전자담배의 한 관계자는 “이미 많은 소비자들에게 품질을 검증 받은 ‘WE-TOP’을 모든 연령층이 만족할만한 보다 새로워진 디자인으로 출시해 젊은 층의 경우 특히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으며, 기존의 액상도 맛을 그대로 유지함과 동시에 좀 더 많은 소비자들의 욕구에 부합하기 위해 점차적으로 종류를 늘려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더불어 ㈜한국전자담배는 새롭게 출시된 ‘WE-TOP Fashion’ 무화기에 마찬가지로 새롭게 출시된 여러 종의 투명 카토마이져를 세트화해 출시할 예정으로 제품의 성능은 물론 사용자들의 시각적인 즐거움 역시 보다 커질 것으로 전망된다.
이에 다수의 전자담배 관련 사용자모임 커뮤니티들에서는 이 같은 패션 세트 구성에 대해 기대감이 크다는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으며, ㈜한국전자담배는 “앞으로도 이러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더욱 발 빠르게 맞춰갈 것”이란 포부를 밝혔다.
한편 ㈜한국전자담배는 국내 최대의 지점과 대리점수를 가진 업계의 선두주자이며, 최근 대형마트 개척을 시작으로 관공서 납품까지 하는 등 폭 넓은 네트워크 유통망을 갖추고 있다.
또 We-Top 제품 출시 이후 판매량 역시 꾸준히 오르고 있는 가운데, 가정의 달 5월 이후 부터는 건강을 위한 선물로도 나날이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