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스킨하우스(www.theskinhouse.co.kr)가 쿠팡에서 진행한 자유이용권 파격 할인 이벤트를 한 번 더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스킨하우스는 4월에 진행했던 자유이용권 할인 행사에서 2만 5,000여 장을 판매해 매출이 많이 오르고 자사 홈페이지 회원이 4만 여명이 넘는 등 기대 이상의 효과를 올려 5월 30일, 31일 이틀 동안 앵콜전을 진행한다.
신비한 자연주의 더스킨하우스는 CEFM공법과 아마존 천연물을 주원료로 만들어 당당히 노트러블을 선언하며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나타내 관심을 보였다. 런칭한지 얼마 안되어 생소한 고객들에게 상품을 알리기 위해 쿠팡에서 자유이용권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후 쿠폰을 사용하는 고객들과 이벤트 진행을 봤던 고객들의 앵콜 요청이 쇄도 했다. 그래서 이번엔 이틀로 기간을 늘려 많은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더스킨하우스 측은 “지난 4월 70%할인 자유이용권을 구매해 제품을 실속 구매한 소비자들에게 재구매 요청을 많이 받았다”며 “특히나 트러블 잡는 ‘닥터 클리어 매직 라인’이나 ‘멀티 펑션 스마트 비비크림’, ‘옴므 올인원 세트’ 등이 특히나 인기를 얻고 있으며 사용후의 반응도 좋아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다시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지난 쿠팡 이벤트 진행 후 더스킨하우스의 페이스북(www.facebook.com/theskinhouse)과 트위터(@skinhouse_)에서 많은 이벤트를 진행하며 소비자들에게 한걸음 다가서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공격적 마케팅을 계속 펼칠 예정이다. 문의 1588-9490.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