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방송연예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성아가 '위대한탄생' 레드카펫에서 들고 있었던 클러치가 화제다.
지난 27일 오후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진행된 '위대한 탄생' 그랜드파이널에 스타일멘토로 참석한 조성아는 스타일리스트 채한석과 함께 레트카펫을 밟으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한몸에 받았다.
이날 레드카펫에서 조성아는 블랙 의상에 가죽 베스트를 걸쳐 대한민국 1%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서의 스타일을 선보였다.

특히 금색 버클이 달린 클러치는 방송이 끝난 후 시청자들은 물론 네티즌들 사이에서 '조성아 클러치'로 검색되며 클러치 속 물건에 대한 폭풍관심이 일었다.
조성아는 그동안 '위대한 탄생 TOP 12'의 메이크업을 맡아 도전자들의 '비포 앤 애프터'를 확실하게 보여 준 '신의 손'.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조성아가 든 클러치 속에는 과연 무엇이 들어있을까요?", "메이크업 아티스트 클러치 안이 궁금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위대한 탄생' 스타일 멘토를 비롯해 국내 톱스타들의 뷰티디렉터로 활동중인 조성아는 뷰티업계의 흔들리지 않는 신화로 '1000억의 여인'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홈쇼핑에서 최고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
osenstar@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