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2 100만 판매돌풍, 스마트폰 커뮤니티도 시끌벅적
OSEN 고용준 기자
발행 2011.05.31 11: 31

최근 삼성전자가 선보인 스마트폰 갤럭시S2가 한달 100만대가 팔려 밀리언셀러로 등극한 가운데, 정작 최신 스마트폰인 갤럭시S2와 스마트폰 활용법을 모르는 초보 스마트족들 또한 급격히 늘어나면서 이와 관련한 커뮤니티 사이트가 활기를 띠고 있다.
업계 관계사는 31일 20만 회원이 활동중인 대표적인 스마트폰 활용 동영상 커뮤니티 사이트 '스마트티처'는 회원 수가 하루 3000명 이상 가입하고 있다고 전했다.
스마트티처에서는 갤럭시S2를 100% 활용할 수 있는 동영상 강의를 최근 출시에 맞춰 매일 신규 활용법을 공개하고 있는 가운데, 갤럭시S2의 판매호조와 발맞춰 스마트폰을 사용하는초보회원 가입자수가 매일 3000명씩 증가하고 있으며, 관련 활용영상에 대한 커뮤니티도 활성화되고 있다.

최근 스마트폰 열풍으로 인해 일반 피처폰에서 스마트폰으로 바꾼 신규 유져들은 기본적인 폰 활용법부터 어플 활용법, 응용방법 등 익숙하지 않은 부분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하지만, 스마트티처에서는 이런 어려움을 해결 할 수 있도록, 무료 동영상을 제공해 갤럭시S2사용자와 아이폰 유저들에게 높은 관심을 끌고 있다.
ST씨엔씨 정태원 대표는 “최근 갤럭시S2의 판매 호조로 인해 관련 사용자들의 커뮤니티가 크게 활성화 되고 있는 가운데, 대표적인 스마트폰 커뮤니티 사이트인 스마트티처에서도 회원 가입자수가 크게 증가하게 되었다”고 말하고, “무료로 매일 공개하는 갤럭시S2 활용 동영상을 통해 스마트폰을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scrapper@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