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의 큰 고민거리가 외모라면 그 중에서도 사람의 얼굴 가장 중심에 위치한 코는 많은이들의 고민이자 첫인상을 좌우하는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그렇기 때문에 마음과 달리, 코성형은 많은 사람들이 쉽게 결정하지 못하는 성형부위이다.
그런 모든 이들에게 희소식이 생겼으니 흔히 말하는 '칼대지 않고' 예뻐지는 방법이 있다.
이렇게 말하면 백이면 백 돌아오는 대답은 설마 하는 반응과 의심부터 하지만 모든 이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을만한 매력적인 코 성형 수술 방법이 있다. 실제로 많은 병원에서 현재 유행처럼 퍼지는 ‘미스코성형’은 얼굴에 칼을 대지 않고도 실 하나만으로 예쁜 코를 만든다.

바쁜 현대인을 위한 신속하고 정확하고 예쁜 라인을 만들 수 있는 '미스코성형'은 언뜻 쁘띠 필러 성형과 유사한 시술 방법으로 보이지만 확연한 차이가 있는 시술 방법이다.
'미스코성형'은 특허 받은 시술소재인 봉합사(실)와 주사기 비슷한 도구를 이용해서 시술 시간을 수분 이내로 단축시킨 시술로 짧은 시간 안에 만족도 높은 결과를 가질 수 있는 간편한 코성형이다.
압구정에 위치한 스타라인성형외과 김승준 원장은 “비절개 코성형이라고 처음 접했을 때 사실 의아했지만 실제 미스코성형의 시술 전후 사진과 달라진 코를 보고 만족스러워하는 고객의 미소를 볼 때면 코성형의 획기적인 발견이라고 믿어 의심치 않으며 모든 전문의가 하나의 목소리로 '미스코성형'은 코성형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창조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미스코성형은 코 전체에 가능한 시술로 비절개, 안전한 소재, 흉터 없이 진행되는 5분간의 짧은 마술 같은 시술로 수술 후 6~12개월 정도 지나면 지지체의 역할은 없어진다. 연부조직에 형성된 내부유착과 조직의 실제 증가량으로 인해 변화된 지지효과의 30~50%는 반영구적으로 남아 시술 전 모습으로 완전히 돌아가지 않는다.
미스코 단독 시술뿐만 아니라 필러, 지방이식과 병행 시술하면 더 큰 효과와 반영구적인 상승효과가 있다고 한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