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사랑’ 공식 협찬, 보습케어 라인, 립밤 등 다양한 제품 선보여
최근 MBC 수목드라마 <최고의 사랑>이 뜨거운 인기를 얻으며 국민드라마로 자리잡고 있다. 아이돌 스타에서 비호감 연예인으로 몰락한 구애정(공효진 분)과 겉으로 보기엔 완벽한 남자 독고진(차승원 분), 그리고 윤필주(윤계상 분)의 삼각관계가 고조됨에 따라 시청자들의 기대도 높아지고 있는 것이다.
특히 여성 시청자라면 종종 등장하는 독고진의 샤워장면에 마음이 설렌 적이 있을 것이다. 차승원의 구릿빛 피부와 탄탄한 복근과 고급스러운 욕실은 완벽한 남자 독고진을 표현하는데 한 몫 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완벽한 듯 보이지만 인간미 넘치는, 허술함이 더욱 와 닿는 독고진의 매력은 과연 어디서 나오는 것일까? 그만의 향기는 욕실에 가지런히 진열된 욕실 용품들을 엿보면 알 수 있다.
163년 전통의 유럽 비누명가 브랜드인 ‘카푸스’는 남성전용 바디워시 라인과 고급스러운 향이 매력적인 보습케어 라인, 립밤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헤어&바디샴푸 라인은 거품목욕과 바디워시, 샴푸가 하나로 가능한 올인원(All in one) 제품으로 풍부한 거품과 럭셔리한 향이 특징이다. 카푸스 제품만 있다면 누구나 드라마 속 주인공처럼 우아하게 거품목욕을 즐길 수 있어 여성고객들의 반응이 뜨겁다.
카푸스는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현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최고의 사랑>에 협찬 중인 카푸스&티타니아 제품 세 가지를 찾아서 갖고 싶은 상품과 함께 남기면, 추첨을 통해 드라마 속 제품을 선물하는 것이다.
카푸스는 현대백화점이나 카푸스샵(www.kappusshop.com)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3만원 이상 구매시 토스프레더를 증정하고 있다.
한편 카푸스와 함께 유럽을 비롯해 전 세계 100여 개 이상의 나라에서 사랑 받고 있는 프리미엄 독일 풋케어 브랜드 ‘티타니아’는 ‘최고의 사랑’ 공식협찬 제품으로 관심을 끌고 있다. /이대연 객원기자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