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스킨하우스(www.theskinhouse.co.kr)가 쿠팡에서 진행한 자유이용권 파격 할인 이벤트를 하루 더 진행한다고 밝혔다. 당초 계획은 5월 30일, 31일 이틀 동안 진행 될 예정이었으나 30일에 발생한 결제과정 중 오류로 인해 진행이 원활하지 않아 하루 더 연장했다. 따라서 사용기간도 하루 연장된 6월 1일까지이다.
전 제품 자유롭게 구매할 수 있는 자유이용권을 70% 할인된 파격적인 조건으로 쿠폰을 판매했다. 3개월이란 긴 유효기간과 전 제품을 이용할 수 있는 조건으로 당시 쿠폰을 2만 5,000여장을 판매하며 많은 호응을 얻었고, 이에 따라 지난 30일부터 앵콜전을 진행하고 있었다.
쿠폰을 사용하는 매수 제한이 없고, 유효기간도 넉넉하게 남아있어 이번 앵콜전에도 알뜰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신비한 자연주의 화장품 더스킨하우스는 쿠팡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외에도 더스킨하우스의 페이스북(www.facebook.com/theskinhouse)과 트위터(@skinhouse_)에서 많은 이벤트를 진행하며 소비자들에게 한걸음 다가가는 등 다양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문의 1588-9490.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