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각 vs 시크릿, 음원1위 경쟁 치열
OSEN 이혜린 기자
발행 2011.06.02 08: 39

  
가수 허각과 시크릿이 음원차트 1위 자리를 두고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다.
 

지난 1일 동시에 공개된 허각의 '나를 잊지 말아요'와 시크릿의 '별빛달빛'은 2일 오전 현재 음원차트 1위 자리를 양분하며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최근 신드롬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MBC '최고의 사랑' OST로 발표된 허각의 '나를 잊지 말아요'는 엠넷, 벅스, 소리바다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시크릿이 5개월만에 발표한 신곡 '별빛달빛'은 멜론과 도시락에서 1위를 기록 중이다.
 
허각은 '최고의 사랑'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캐릭터 독고진의 테마송으로 드라마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데다 공식 가수 데뷔를 앞두고 신곡을 선보였다는 점에서, 시크릿은 기존 곡들보다 훨씬 더 여성스러운 면을 강조했다는 점에서 네티즌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이외에 옥주현이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에서 부른 미션곡 '천일동안', 아이유가 부른 '최고의 사랑' OST '내손을 잡아' 등 지난주 1위를 차지해온 두 곡도 여전히 상위권을 지키고 있다.
 
rinny@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