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20 男 대표, 네덜란드 친선대회 출전 멤버 확정
OSEN 허종호 기자
발행 2011.06.02 10: 03

20세 이하(U-20) 남자 축구 대표팀이 제 26회 네덜란드 U-20 친선대회(ICGT)에 참가하는 22명의 선수 명단을 발표했다.
대한축구협회는 2일 ICGT에 참가할 선수 명단을 확정했다. 이번 대회는 국제축구연맹(FIFA)가 인정하는 경기 기간에 포함되지 않기 때문에 U-20 대표팀의 주축이라 할 수 있는 이종호와 황도연, 김영욱(이상 전남), 정승용(경남) 등이 대거 빠졌다. 프로 선수로는 김선민(일본 돗토리)과 고래세(경남), 임창우(울산)만이 참석, 대학 선수들 위주로 팀을 구성했다.
지난달 23일부터 파주 NFC서 호흡을 맞춘 U-20 대표팀은 3일 인천공항을 통해 네덜란드로 출국, 대회 일정을 소화하고 15일 귀국할 예정이다. ICGT에는 국가대표 2팀, 클럽 6팀 총 8팀이 참가한다.

▲ U-20 대표팀 명단
GK : 노동건(고려대), 김경민(한양대)
DF : 장현수(연세대), 임창우(울산), 김진수(경희대), 이현민(예원대), 고래세(경남), 조규승(선문대)
MF: 김경중(고려대), 남승우(연세대), 이재민(명지대), 안진범(고려대), 김선민(일본, 돗토리), 문상윤(아주대), 이기제(동국대), 이중권(명지대), 박용지(중앙대)
FW : 황의조(연세대)
sports_narcoti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