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이과수 A-061 공기청정기' 출시
일본 후쿠시마 대지진 원전사고와 봄이 되면 찾아오는 불청객 '황사', 꽃가루 등으로 인해 공기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높아지고 있다. 특히 아이를 키우는 집에선 아이들 감기 걱정으로 집안 공기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는데, 이러한 가정을 위해 청호나이스는 집안 공기의 질을 획기적으로 개선해 주면서 공간 활용 측면까지 고려한 신제품 '이과수 A-061 공기청정기'를 출시했다.
노벨상 수상자 '조지 스무트' 박사도 인정할 만큼 탁월한 공기청정 능력을 갖춘 '이과수 폭포청정기'를 출시해 청정기 시장에 큰 반향을 불러일으킨 청호나이스는 올해 '이과수 A-061 공기청정기'를 통해 다시 한번 소비자들의 마음을 흔들어놓을 기세다.

집안 공기를 확~ 바꿔주는 이과수만의 탁월한 공기청정능력
'이과수 A-061 공기청정기'는 프리필터, 항균미디엄필터, HEPA필터, 탈취필터를 적용한 4단계 공기청정 시스템에 의해 미세먼지 및 냄새 물질을 제거하며 곰팡이, 세균, 바이러스 등의 미생물 번식을 억제시킨다.
특히 '이과수 A-061 공기청정기'에 새롭게 추가된 기능인 이온 클러스터 발생기(ACI)가 공기 중으로 클러스터 이온을 방출해 세균 및 바이러스 등의 미생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다.
또한 먼지센서 적용으로 실내공기 중에 있는 미세먼지 및 분진을 자동으로 감지하여 공기오염도를 무드램프의 색상변화로 표시해 줌으로써 사용자가 쉽게 오염도를 알 수 있으며, 자동모드 설정 시 공기오염도에 따라 공기청정의 풍량을 자동으로 조절하므로 편리하게 쾌적한 실내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탈취성능도 고성능의 활성탄을 적용해 포름알데히드, 휘발성 유기화합물과 같은 새집증후군의 원인물질 및 암모니아, 아세트알데히드, 초산과 같은 생활악취 물질의 탈취효율 및 탈취용량을 증대시켰다.
저소음 모터 사용 취침모드, 아이들 안전을 위한 안전설계 등 사용자를 위한 세심한 기능
취침 시 공기청정기를 사용하다 보면 소음으로 인해 숙면에 방해되는 경우가 종종 있다. '이과수 A-061 공기청정기'는 인버터방식의 저소음 모터를 적용해 취침모드 사용 시 매우 조용하게 실내오염 물질을 지속적으로 제거해 준다.
제품 표시부 밝기도 어두워져 취침에 방해 없이 최적의 공기를 제공해 준다. 이 외에 아이들 키우는 집이라면 굉장히 민감한 안전과 관련해서도, '이과수 A-061 공기청정기'는 토출구 그릴 안쪽에 토출구망을 설치하는 세심한 설계로 이물질 유입 및 안전사고 위험을 미연에 방지했다.
고품격 인테리어 효과를 내는 슬림한 디자인에 합리적인 가격
'이과수 A-061 공기청정기'는 업그레이드된 공기청정 능력에 슬림하면서도 고급스런 디자인을 채택했음에도 렌탈료가 등록비 10만 원 기준, 월 2만 9,900원이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