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에 알파를 더한다. 청호나이스 이과수-알파 비데 출시
OSEN 이은화 기자
발행 2011.06.02 18: 09

청결한 생활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비데 사용의 편리성이 널리 인식되기 시작하면서 이제 비데도 각 가정 및 사무실의 필수 생활가전 제품 중 하나가 되어가고 있다. 16세기 유럽의 귀족들이 도자기 그릇을 더운 물에 담아 뒷물을 하던 것이 그 사용의 시초라는 비데는 치질이나 변비 등 항문 질환의 예방 및 치료에 효과가 있고, 항문 주위의 잔주름 속까지 씻어내 세균 감염을 막아주는 등 청결하고 건강한 삶을 위한 필수 제품이다.
 
국내 정상의 환경•건강 가전 전문기업 청호나이스는 트윈노즐 기능을 갖춘 신제품 '이과수 알파 비데'를 출시했다. 정수필터는 기본이고, 여성 위생을 위한 트윈노즐, 위생손잡이 기능 등 고품격 비데로서의 기능을 갖추고 있다.
 
정수필터 장착은 기본, 여성 위생의 필수 기능인 트윈 노즐까지
비데 선택에 있어 가장 핵심적인 사항 중 하나는 세정을 위해 분출되는 물이다. '이과수 알파 비데'는 정수필터를 장착해 수돗물에 들어있는 각종 부유물질과 침전물, 녹 찌꺼기 등을 제거한 깨끗한 물이 공급돼 비데 사용시 깨끗하고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여성 위생의 필수 기능인 트윈 노즐이 있어 용변 후에는 세정을 통해 집중적으로 세척함으로써 잔여물이 남지 않게 해주고, 소변 후에는 비데 기능을 통해 마사지 하듯 부드러운 물살이 분사 돼 세척의 자극을 최소화해 준다. 또한 세정•비데 기능은 여성의 체형에 맞게 노즐의 위치를 전•후로 편리하게 조절이 가능해 부인병 예방, 생리 및 임신 중에 사용하면 청결유지에 도움이 된다.
사용자 편의를 생각하는 세심한 기능, 우리가족 청결은 '이과수 알파 비데'가 지킨다!
'이과수 알파 비데'는 자동절전 기능을 통해 일정시간 이상 사용하지 않을 경우 온수와 변좌의 온도를 자동으로 조절하여 불필요한 전기낭비를 막아 전기료 부담을 줄였으며, 사용자가 변좌에 앉아야만 작동이 가능한 착좌센서를 적용해 제품의 오작동으로 인한 잔고장을 방지했다.
 
아이들을 위한 어린이 기능도 있어 세정 동작 시 수압의 세기를 낮추고, 온수, 변좌, 건조의 최고 온도를 제한했다. 또한 손에 묻는 세균을 방지하기 위해 시트와 덮개에 위생 손잡이를 만들어 시트를 들어 올릴 때 손에 감염되기 쉬운 변기 주위의 세균 오염을 방지해 한층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