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 <코리아 갓 탤런트> 우승자에게
[데일리카/OSEN=하영선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대표 장 마리 위르띠제)는 오는 4일 밤 11시 첫 방송되는 tvN 글로벌 감동 재능 오디션 프로그램인 <코리아 갓 탤런트>에 QM5를 공식 차량으로 지원한다고 2일 밝혔다.
르노삼성차는 이 프로그램에서 최종 우승자에게 QM5 1대를 증정한다.

<코리아 갓 탤런트>는 다양한 분야에서 독특한 재능을 가진 스타를 발굴하는 영국의 인기 오디션 프로그램인 브리튼스 갓 탤런트 와 동일한 포맷으로 진행되는 ‘갓 탤런트’의 오리지널 한국버전이다.
이 프로그램은 영국은 물론 미국, 독일, 덴마크, 중국 등 전 세계 37개국에서 최고의 시청률을 자랑하며 폴 포츠, 수잔 보일, 코니 탤벗 등의 월드스타를 배출한 바 있으며 현재 지난 4월부터 서울을 비롯 부산, 대구, 광주, 대전, 인천 등 6개 지역에서 1,2차 지역 예선을 진행했다.
김구수 르노삼성차 광고판촉팀 부장은 “대한민국의 다재다능한 사람들의 숨겨진 끼를 발굴하는 <코리아 갓 탤런트>는 오프로드 주행과 도시에서의 주행이 모두 훌륭한 QM5의 다목적성 이미지와 잘 부합하여 브랜드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시청자들에게 부각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형 QM5는 르노삼성자동차의 최첨단 크로스오버 차량으로, 기존의 차종보다 더욱 세련되진 디자인과 향상된 파워 및 연비로 한층 업그레이드되어 올해 하반기에 선보일 예정이다.
ysha@dailycar.co.kr/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