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밴드 씨엔블루가 일본, 대만에 이어 필리핀에서도 음악차트 1위를 차지했다.
씨엔블루는 필리핀의 ASTROPLUS와 ODYSSEY 차트 두 곳에서 첫 정규앨범 ‘퍼스트 스텝(FIRST STEP)’으로 1위에 올랐다.

지난주 ASTROPLUS에 따르면 씨엔블루의 ‘퍼스트 스텝’은 인터내셔널 차트 1위에 올랐다. 또 다른 차트인 ODYSSEY에서는 ‘퍼스트 스텝’이 지난달 16일부터 31일까지 필리핀에서 가장 많이 팔린 월드앨범으로 등극했다고 발표했다.
씨엔블루 측은 "필리핀에서 앨범이 발매된 지난달 21일 필리핀에서 가장 유명한 레코드 매장인 Astroplus The Block, Astroplus Mall of Asia, Odyssey Megamall, Odyssey SM Bacoor 등지에 약 천여 명의 씨엔블루 팬이 집결해 앨범을 구입하는 진 풍경이 펼쳐지기도 했다"고 밝혔다.
씨엔블루 멤버들은 “필리핀에서도 저희를 알고 앨범을 구입해주신다는 것이 너무 신기하고 기쁘다”며 “앞으로도 좋은 음악 들려드리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씨엔블루는 이에 앞서 지난 3월 국내에 발매한 '퍼스트 스텝'으로 온/오프라인 차트 1위를 휩쓸었으며, 이어 대만의 G-MUSIC 주간 차트, 일본 타워레코드 예약차트 1위까지 차지했다.
rinny@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