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우현, '눈물열연' 눈길..폭풍 연기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1.06.03 08: 59

7인조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의 멤버 우현의 '일자눈물'이 눈길을 끈다.
인피니트 멤버 우현은 같은 소속사 선배인 지선의 미니앨범 타이틀곡 '바람아 불어라'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폭풍 눈물연기를 선보였다.
2일 동영상 사이트 엠군과 유투브를 통해 공개된 지선의 싱글앨범 타이틀곡 '바람아 불어라'의 티저영상은 1분여의 짧은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여신의 느낌으로 변신한 지선과 우현의 아련한 눈물연기가 깊은 인상을 남긴다.

또 이번 뮤직비디오에 인피니트 멤버 중 한 명이 카메오로 출연한다는 소식으로 공개 전부터 팬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았던 지선의 뮤직비디오의 남자주인공이 우현임이 밝혀지면서 티저영상이 공개되자마자 높은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이미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지선을 응원하는 글과 함께 찍은 사진을 남기며 소속사 선후배간의 돈독한 우정을 과시하기도 한 우현은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미묘한 감정처리와 눈물연기를 선보여 스태프들의 박수를 얻었으며 오랜만에 컴백하는 지선을 위해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주고 있다.
한편, 우현이 열연한 지선의 싱글앨범 타이틀 곡 '바람아 불어라'의 풀버전 뮤직비디오는 오는 9일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ny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