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전자담배 기업 홍콩 JSB가 전자담배 아파치에 대한 A/S를 확대 개선 하기로 결정했다.
흡연자의 건강을 지키는 안전하고 높은 기술의 전자담배를 개발하는데 주력하고 있는 데 캉코리아&JSB는 전자담배기기를 생산하는 홍콩 JSB의 정식 기술 및 제품 제휴 계약 채결을 완료하고 국내 전자담배 프랜차이즈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전자담배 전문 기업이다.

현재 제휴 중인 홍콩JSB는 핵심 기술력을 통해 세계 20여개 국가에 전자담배를 수출하고 있고 특히 영국과 이탈리아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데 캉코리아&JSB의 뛰어난 기술력과 홍콩JSB의 최신 기술력을 결합하여 지속적인 제품 개발을 하고 있다.
이와 같은 기술력으로 지난 4월에 출시 된 전자담배 아파치는 무화기와 카트리지 일체형인 슈퍼 풀 무화기 방식을 채택하여 별도의 추가적인 카트리지 구매가 필요 없으며 기존 전자담배의 문제점인 액상 누수와 탄 맛 방지는 물론 기하학적 나선형 무늬 중심으로 고급스럽고 화려한 디자인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아파치의 최대 장점인 부드러운 흡입감과 액상 잔량 표시 기능을 지녔다.
데 캉코리아&JSB는 흡연자들의 건강을 보호하고 연초담배의 고통으로 부터 자유로울 수 있도록 제품 개발에 끊임 없이 노력하고 있으며 전국 200여개의 대리점 A/S망을 통해 A/S와 판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문의 1661-6747.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