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토랑 CPK, 7일부터 ‘로즈 퀸 세트’ 출시
[이브닝신문/OSEN=이성원 기자]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캘리포니아피자키친(CPK)이 장미가 절정인 6월을 맞아 오는 7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식용장미로 장식한 ‘로즈 퀸 세트’를 선보인다.
로즈 퀸 세트는 장미 아이스 티나 장미 레모네이드 2잔 또는 버니니 와인 1병, 로즈빙수, 피자 또는 파스타로 구성됐다. 가격은 일반 4만4000원, 멤버십 회원은 3만9600원이다(VAT별도).

피자와 파스타의 선택 폭도 넓다. 로즈 퀸 세트에서 피자는 마르게리타 피자, 다섯 가지 치즈 피자, 프리미엄 페페로니 피자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파스타는 갈릭 크림 페투치니, 쿵파오 스파게티, 빠네 중에서 고르면 된다. 특히 19세기 이탈리아 여왕의 이름을 따서 지은 마르게리타 피자는 실제 여왕이 좋아했던 음식으로 알려져 있다.
로즈빙수는 정수된 깨끗한 얼음 위에 팥과 붉은 장미 꽃잎을 올렸으며 여기에 하겐다즈 아이스크림까지 얹어 달콤함을 더했다. 고급 연유를 사용했으며 웰빙 미숫가루와 견과류 3종(호두, 아몬드, 건포도)으로 고소함을 보탰다. 로즈빙수는 로즈 퀸 세트 판매 기간이 끝나도 8월까지 별도 판매할 예정이다.
한편 로즈 퀸 세트 메뉴에 사용되는 식용장미에는 비타민 C가 레몬보다 17배, 토마토보다는 20배 가량 많아 몰려올 여름 더위에 앞서 몸에 원기를 불어 넣어 줄 것으로 기대된다.
lswgo@ieve.kr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