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거해' 윤은혜, 머리카락 싹둑 '단발 변신'
OSEN 이정아 기자
발행 2011.06.05 09: 15

SBS 월화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의 윤은혜가 새로운 헤어스타일로 변신했다.
31일 방송된 '내게 거짓말을 해봐' 8회에서는 이미 시작된 기준(강지환)과 아정(윤은혜 )의 사랑 앞에 기준의 옛 사랑 윤주(조윤희)가 나타나며 새로운 국면을 예고했다. 거짓말로 시작됐지만 이젠 진심이 돼버린 기준과 아정의 설렘도 잠시, 윤주의 등장에 무참히 흔들리는 기준을 바라보던 아정이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그려졌다.
 

그런 가운데 최근 진행된 촬영현장에 짧은 헤어스타일로 변신한 윤은혜가 등장,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 속 윤은혜는 상큼함과 성숙한 여성미가 동시에 느껴지는 단발머리로 변신, 이전과 또 다른 매력을 뽐내며 누리꾼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윤은혜의 새로운 변신에 네티즌들은 "아정이의 심경변화가 확~ 느껴진다. 여자라면 모두 공감할 듯""지난 주 폭풍 눈물 흘리던 아정이의 변신에 깜놀했다! 변신을 해도 상큼발랄 매력은 여전한 듯! 헤어스타일 너무 예쁘다""상희 변신에 이어 아정이의 변신까지!! 9회가 점점 기대된다" 등의 글을 남기며 관심을 보였다.
 
happy@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