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의 솔리드'로 주목 받고 있는 신인그룹 아지아틱스의 랩퍼 플로우식의 광속랩핑 동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최근 동영상 사이트 엠군과 아지아틱스 공식 유투브 사이트를 비롯해 온라인 동영상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동영상은 플로우식이 아지아틱스 멤버들과 함께 미국 힙합, 알앤비 스타 크리스브라운의 'look at me now'를 부르는 영상으로 플로우식은 입이 보이지 않을 정도의 스피디한 광속랩핑의 절정을 보여주며 전세계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영상 속 플로우식은 입이 보이지 않을 정도의 랩핑을 선보이고 있으며, 특유의 유머 있는 액션과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으로 보는이들의 탄성을 자아내게 만든다.

또 국내 최고의 속사포 랩퍼 아웃사이더가 선보이는 속사포 랩을 업그레이드 한 광속랩으로 랩퍼계의 섬광으로 떠올랐다.
아지아틱스로 데뷔하기 전 미국 힙합 언더그라운드에서 오랜기간 활동한 경력이 있는 플로우식은 언더그라운드 활동 당시에도 광속랩핑으로 유명세를 떨치며 미국의 유명 배우이자 레전드 힙합뮤지션인 아이스 티(ICE-T)가 그의 데모를 우연히 듣고 함께 활동한 경력이 있다.
특히 아이스 티(ICE-T)는 플로우식의 실력에 대해 극찬을 아끼지 않으며, 뉴욕의 힙합 클럽인 Lion's Den 을 비롯해 뉴욕, L.A 의 주요 클럽에서 함께 투어를 한 바 있다.
솔리드 멤버 정재윤이 세계시장 공략을 목표로 결성, 데뷔 전부터 제2의 솔리드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3인조 남성그룹 아지아틱스는 플로우식을 비롯한 에디신과 니키리 역시 미국에서 음악실력을 쌓은 실력파그룹으로 이미 퀸시존스, 니요 등 많은 글로벌 탑 뮤지션들에게 음악성을 인정받으며 지난 5월 17일 한국을 비롯한 미국, 일본, E.U, 아시아 등 전세계 40여 개국에 첫번째 E.P '아지아틱스(AZIATIX)'를 동시 발매했다.
지난 달 28일 싱가폴에서 열린 '뮤직 매터스' 참여를 시작으로 아시아를 비롯한 세계 여러 나라에 '아지아틱스(AZIATIX)' 홍보활동을 펼치고 있다.
ny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