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의 대표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의 스마트폰 및 태블릿PC 케이스가 출시됐다. 이번 제품의 디자인과 제조는 휴대용 단말기 케이스 업체인 아이커버가 맡았다. 현재 갤럭시S2, 아이폰4, 아이패드2의 케이스가 출시 되었으며 타 단말기 케이스도 생산 예정이다.

무한도전은 이미 대한민국의 대표 브랜드가 되었다. 유재석을 중심으로 평균 이하의 맴버들이 벌이는 사건들은 재미와 웃음을 뛰어 넘어 감동까지 선사한다. 이러한 프로그램의 성격을 고스란히 담아낸 무한도전 캐릭터 상품인 만큼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는 것은 당연한 결과처럼 보인다. 이런 중 출시된 휴대용 단말기 케이스 역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단말기 케이스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기술력이라고 할 수 있다. 제품의 디자인부터 단말기와의 조화, 정밀도, 내구성에 따라 스마트폰은 더욱 돋보일 수 있으며 외부 충격에 안전해지기 때문이다. 무한도전 단말기 케이스의 디자인과 제조를 맡은 아이커버는 이미 미국의 팝 아티스트 키스헤링의 작품으로 다양한 케이스를 선보인 바 있다.
한편 5월 27일부터 본격적인 판매가 시작된 무한도전 단말기 케이스는 온라인에서는 아이커버(http://www.icover.kr)와 MBCTshop(http://www.mbctshop.com)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에서는 일산 엠빅 기프트숍과 에이샵(A#)에서 구입할 수 있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