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비키니 ‘한방다이어트’로 준비해볼까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1.06.07 09: 04

-몸의 균형을 깨지 않는 효과적인 다이어트 방법
최근 기온이 오르면서 낮 한때 초여름 날씨를 느낄 수 있다. 여름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증거이다. 여성들의 옷차림도 날씨에 맞춰 한층 가벼워 지고 다양해 졌다. 하지만 설레는 날씨 속에서 여성들에게는 남모르는 고민이 많다. 겨울과 봄 사이에 숨겨놓았던 군살들이 가벼운 옷차림을 비 짚고 삐죽삐죽 고개를 들기 때문이다.
이 때문에 요즘 곳곳에서 살과의 전쟁을 선포한 여성들이 늘어 나고 있다. 여성이라면 누구나 비키니를 입고 멋진 몸매를 뽐내며 바닷가를 거니는 상상을 할 것이다. 하지만 현실에서는 군살이 자리잡은 채 준비되지 않은 몸매 때문에 차마 실행에 옮기지 못하고 여름을 지나치게 만든다.

더군다나 직장생활로 인해, 혹은 운동할 시간 없어 다이어트에 대한 생각은 간절하지만 생각으로만 그치는 경우가 있다. 뱃살빼기, 허벅지살 빼기 등 온갖 계획은 많지만 시간에 쫒겨 하루 이틀이면 무너지곤 한다. 이처럼 시간적 여유가 없는 바쁜 현대여성에게는 맘 놓고 다이어트에 매진 할 수 없는 것이 현실이다.
하지만 이번 여름만큼은 꼭 다이어트를 하겠다는 여성들이 떠올리는 방법 중에 ‘한방다이어트’도 있다.
‘한방다이어트’란 개인의 몸 상태에 맞춘 약제를 이용하면서 동시에 경락 경혈 자극점에 침을 놓아 건강하게 체중을 감량할 수 있도록 하는 맞춤 다이어트 방법이다. 특히 ‘한방다이어트’는 체중 감량뿐만 아니라 잘못된 생활습관과 스트레스 등으로 깨져버린 몸의 균형을 찾아주어 인체의 기능까지 강화시켜 주는 일석이조의 다이어트 방법이다.
강동구에 위치한 참한의원의 김도준 원장은 "흔히 여성들이 여름이 오기에 앞서 무리한 다이어트를 합니다. 하지만 시간부족 등의 이유로 큰 효과를 얻지 못하고 다이어트를 포기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다이어트는 결국 건강이상과 살이 다시 찌는 요요현상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때 ‘한방다이어트’를 통해 잘못된 다이어트로 깨져버린 몸의 균형을 바로 잡아주고 빠르고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특히 ‘한방다이어트’는 다이어트 시 생기게 되는 고통에서도 자유로울 수 있다. 어지럼증. 속이 더부룩한 증상, 불쾌감 등이 없어 건강하게 생활 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지방분해침, 중저주차, 좌훈, 핫팩 등을 이용하여 몸에 남아 있는 작은 체지방까지 집중적으로 분해해주기 때문에 몸무게 감소는 물론 아름다운 몸매라인을 가질 수 있도록 돕는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