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 대만 5개 차트 동시 1위
OSEN 이혜린 기자
발행 2011.06.08 08: 20

남성그룹 씨엔블루가 대만 5개 차트에서 동시에 1위를 차지하며, 아시아에서의 높은 인기를 과시했다.
 
씨엔블루는 지난달 27일 대만에서 발매한 '땡큐' 음반으로 7000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골드앨범으로 선정됐으며, 현지 음악차트인 'BOOKS.COM', 'KuangNan Record', 'G-MUSIC', 'FIVE MUSIC', 'KKBOX' 등 5개 차트에서 가장 많이 팔린 K-POP앨범 1위에 올랐다.

이 앨범은 디지털 싱글 차트, 벨소리 다운로드 차트에서도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씨엔블루는 이에 앞서 발매된 첫 정규앨범 ‘퍼스트 스텝(FIRST STEP)’으로도 각종 대만 차트에서 판매 1위에 오른 바있다.
소식을 접한 씨엔블루 멤버들은 “’퍼스트 스텝’으로 1위를 차지했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도 정말 기뻤는데 ‘땡큐’로도 1위를 차지했다고 하니 꿈을 꾸는 것 같다”며 “빠른 시일 내에 대만을 찾아 공연을 하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씨엔블루의 정용화, 강민혁은 MBC ‘최고의 사랑’ 후속으로 방송되는 수목극 ‘넌 내게 반했어’ 촬영에 한창이다.
rinny@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