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0~11일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되는 SM엔터테인먼트 소속가수들의 공연이 페이스북과 유튜브를 통해 전세계에 공개된다.
SM엔터테인먼트는 "파리에서 열리는 'SM타운 라이브 월드 투어 인 파리' 공연의 일부분을 편집한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연 직후 유튜브 SM타운 채널을 통해 공개하겠다"면서 "또 페이스북 SM 타운에서는 가수들의 입출국 장면 및 파리에서의 다양한 모습과 리허설 장면 등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라고 8일 밝혔다.

이어 "프랑스 파리 공연이 결정된 후, 다른 유럽 지역 및 남미에서도 공연을 개최해달라는 다양한 플래시몹 이벤트들이 릴레이로 일어날 정도로 뜨거운 열기를 보여줬던 만큼, 전세계 팬들이 이번 공연의 하이라이트를 영상으로나마 함께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하기로 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페이스북 에스엠타운은 지난 1일 오픈과 동시에 일주일 만에 17만 유저를 육박하며 아시아 지역을 비롯, 영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등 다양한 언어를 쓰는 각국의 유저들의 유입이 눈에 띄고 있다.
또 페이스북을 통해 미국, 멕시코, 호주, 이탈리아 등에서도 공연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
‘2010-2012 한국 방문의 해 기념 SM타운 라이브 월드투어 인 파리' 공연은 오는 10일과 11일 프랑스 파리 ‘Le Zenith de Paris’에서 개최된다.
rinny@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