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중, 9일 '엠카'서 솔로 데뷔 신고식
OSEN 윤가이 기자
발행 2011.06.08 13: 46

최근 SS501의 멤버들의 솔로 진출이 성공적으로 이어진 가운데 한류스타 김현중이 드디어 솔로로서 첫 발을 내딛는다. 
김현중은 9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 화려한 솔로 데뷔 신고식을 치른다. 
이날 김현중은 이전 특유의 미소년틱한 이미지를 벗어 던지고 애절한 차도남과 야성미가 넘치는 거친 남자로의 변신을 예고해 놓은 상황. 

또한 블록버스터 급의 무대 전환은 물론, 무대에 맞춰 시시각각 변신하는 김현중의 모습은 그 동안 솔로 무대를 고대해 왔던 팬들의 갈증을 시원하게 풀어줄 것으로 보인다.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으로 돌아온 김현중의 컴백 무대는 오는 9일 저녁 6시 생방송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최초 공개된다.
 
한편 이날 '엠카운트다운'은 글로벌 뮤직 차트쇼답게 일본은 물론 아시아 전역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차세대 R&B 스타 아오야마 테루마가 출연, 포미닛과 타이틀곡 ‘Without U’를 선보일 예정.  
더불어 발매 당일 완판을 기록한 감성 발라드 그룹 포맨의 컴백을 비롯해 임정희, 이루의 스페셜 아듀 스테이지, 시크릿, 알렉스, 장우혁, 써니힐, FT 아일랜드 등이 출연해 풍성한 무대를 꾸민다. 
issu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