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일전자(대표 조옥남) 소비자 대표 브랜드 '스타일러쉬'(www.stylerush.com)는 5월 서울여자대학교 축제에 제품 홍보와 함께 제품을 시연을 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서울여대 총학생회의 요청에 따라 젊은 대학생들의 문화 축제에 흥을 돋우고 20대 초반 여학우들의 마음도 사로 잡아 축제를 더욱 빛냈다고 밝혔다.
헤어스타일에 관심이 많은 여대생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이번 프로모션은 명품 미니고데기 스타일러쉬로 자신에게 어울리는 헤어스타일 연출법을 현장에서 직접 컨설팅하고 시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또한 즉석에서 진행한 사은품 증정행사도 뜨거운 호응 속에 진행됐다고 전했다.

스타일러쉬는 유럽, 미국 등 전세계 미용인의 70%가 애용하고 있는 세계 최고의 아이론 기술력을 보유한 (주)언일전자에서 그 동안 축적된 기술과 노하우를 접목해서 일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한 브랜드이다. 스타일러쉬는 국내 미용전문가도 인정한 글램팜의 기술력으로 탄생된 미니고데기로 현재 일본에서도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또한,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Good Design Award’를 수상한 스타일러쉬는 성능은 물론 디자인으로도 세계에서 인정받는 제품이다.
미니고데기의 대명사 스타일러쉬는 온라인을 중심으로 한 홍모마케팅과 더불어 소비자에게 조금 더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이번 여대 축제와 같은 오프라인 상의 다양한 행사를 준비 중에 있다. 문의 1688-4766, 공식 쇼핑몰 www.hairstyler.co.kr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