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 성형을 하고자 생각하면 첫 번째로 수술 잘한다고 소문난 병원을 찾아 볼 것 이다. 그리고 두 번째 친절하고 좋은 의사선생님을 만나 부작용 없는 수술을 원할 것이다. 세 번째 그래서 더욱 아름다운 본인의 모습을 상상하는 것이다. 그렇게 심사숙고 끝에 자신에게 맞는 병원에 가서 수술을 할 것이다. 하지만 성형에 관심을 가지며 조사하고 공부하지만 정작 성형 후 부기에 대해서는 방관하고 있다고 큰 코 다칠 수 있다.
생각보다 부기가 잘 빠지지 않아 집에서 방콕 하는 경우. 부기와 멍 때문에 우울증에 걸리는 경우 등 수술 후 부기 해결 또한 수술 전에 신경 써야 하는 부분이다. 잘하는 성형외과에서 수술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만큼 성형 수술 후 부기와 멍이 빨리 얼마나 완벽하게 빠지느냐에 따라 성형의 만족도가 높아지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부기 빼는 데 효능이 있다고 알려진 민간요법들 중에 얼음찜질과 호박즙 마시기 등이 있다. 하지만 얼음찜질은 얼음을 얼리고 계속 찜질 해야 한다는 번거로움과 호박즙은 높은 칼로리로 자주 마시면 살이 찔 수도 있다는 단점이 있다.
그렇다면 살이 찔 단점도 없고 간편하게 마실 수 있으며 몸에도 좋은 음식은 없을까? 바로 천연한방재료로만 만들어진 한방음료 미인수 이다. ‘미인수’란 신체의 순환을 도와 몸 전체의 밸런스를 맞추어 이 부기와 멍을 빠른 시간 안에 없애주는 역할을 한다. 또 다른 ‘미인수’의 매력은 이 같은 순환으로 인해 피부의 탄력이 더해진다는 점을 빼 놓을 수 없다.
오랜 기간 동안 궁중의 사람들의 부기와 멍을 빼는데 사용되어오던 비밀 요법을 현대인의 체질에 맞게 재탄생된 ‘미인수’는 그래서 우리나라 사람들의 몸에 완벽하게 맞는 전통 비법이다. ‘동의보감’에서도 ‘미인수’가 가진 치료법을 가장 확실한 부기의 치료법으로 설명해왔다.
‘기와 혈이 잘 통하면 통증이 없고, 잘 통하지 않을 때 통증이 발생하고 기순환이 잘 안되면 혈액이 정체하게 되고 이 정체된 혈액이 오래 지속되면 어혈로 변한다.’ 이는 외부의 충격으로 몸에 어혈, 즉 노폐물이 발생하고 부종과 멍을 유발한다는 뜻이다. 그리고 그 해결법으로 혈액의 기의 순환이 필요함을 설명한 것이다.
‘미인수’는 진피, 당귀, 천궁 등 몸의 순환을 돕고 통증을 없애는 탁월하게 작용하는 재료들 중 천연 재료들만 엄선하여 만들어진 제품이다. 순수 우리의 전통 비법을 재연한 믿음직한 음료인 것이다.
수술 후 어쩔 수 없이 발생하게 되는 부기나 멍 등이 얼마나 빠른 시간에 없어져 일상적인 사회생활을 할 수 있을까가 또 다른 고민거리였지만 한방음료 ‘미인수’로 얼마든지 자유롭게 외출하고 더욱 아름다워진 모습으로 거듭날 수 있을 것이다. 성형 후 집에만 있지 말고 성형 후 부기 제거 전문 ‘미인수’로 내 몸의 부기를 화끈하게 날려버리자!!
[OSEN=생활경제팀]osenlife@osen.co.kr
<사진출처> 미인나라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