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많은 화제를 낳고 있는 MBC 수목극 '최고의 사랑' 드라마 속 전설의 걸그룹 '국보소녀'가 실제 앨범을 발매했다.
현재 대형 인터넷 음반쇼핑몰에는 6월 10일 발매 예정으로 'MBC 드라마 "최고의 사랑" OST – 국보소녀 스페셜 패키지'가 판매 되고 있다.

이는 드라마에서 국보소녀로 데뷔했던 구애정(공효진), 강세리(유인나), 제니(이희진), 한미나(배슬기)의 실제 발매 앨범이 아닌, 드라마의 화제에 힘입어 드라마에 삽입되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두근두근' 등 일부 드라마 OST 삽입곡을 수록한 일종의 패러디 앨범.
이번 드라마 OST 제작사인 더그루브엔터테인먼트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앨범은 드라마 속 가상 걸그룹 '국보소녀'가 데뷔 10주면 기념음반을 발표한다는 가정하에, 드라마의 내용을 기념할 수 있는 MD상품과 음반을 드라마 팬들을 위한 기념 소장용으로 기획하게 되었다고 한다.
실제 현재 공개된 앨범 쟈켓은 드라마 속 등장 인물인 국보소녀가 전면에 나오고 있으며, 흡사 실제 '국보소녀'라는 걸그룹의 앨범처럼 비춰지고 있어 흥미를 끌고 있다. 패키지 내용의 구성품을 보면, 5곡의 Track 으로 구성된 CD, 드라마 속 Story 기념 부클릿, 국보소녀의 우정의 상징 네잎클로버 휴대폰액정클리너, 독고진, 구애정 최고의 커플 2종 수첩, 독고진 구애정 기념 스티커 2종, 드라마 속 주인공 독고진, 구애정, 강세리, 윤필주 싸인 엽서로 구성됐다.
드라마 속에서 국보소녀의 최고의 히트곡이었던 '두근두근(써니힐)' 곡 소장과 함께 다양한 드라마 기념 상품들로 구성된 이번 국보소녀 스페셜 패키지는 드라마를 좋아하고 기념하고 픈 팬들에게는 큰 선물이 될 예정이다.
bonbon@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