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 접어들면서 비 소식에 마음 졸이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바로 탈모가 진행 중이거나, 유전적인 영향으로 탈모가 진행될까 노심초사하는 이들이다. 날씨가 습해지는 여름은 탈모환자들의 각별한 주의가 필요한 계절이다.
탈모는 무엇보다 근본적인 해결이 최선이다. 갖은 약물요법과 민간요법으로도 해결이 되지 않았다면 모발이식을 고려하는 것이 옳다. 모발이식은 대부분이 절개 방식이지만, 3~4년 새 꾸준한 인기를 얻으면서 비절개 방식이라는 새로운 수술법이 등장했다. 그러나 비절개 방식임에도 불구하고 삭발을 해야 한다는 부담으로 갈등하는 이들이 많다.
이에 두 가지 문제를 모두 보완한 ‘노컷퓨(NoCutFUE)’ 비절개 방식을 개발한 모드림 모발이식센터 강성은 원장은 “‘노컷퓨(NoCutFUE)’ 비절개 모발이식은 다양한 모발이식 경험과 결과를 바탕으로 개발됐다. 모발이식을 하고 싶지만 두피를 절개하고 삭발을 해야 하는 부담으로 접근하지 못한 이들을 위한 수술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강성은 원장은 “‘노컷퓨(NoCutFUE)’ 비절개 모발이식은 미국의 국제모발이식센터의 임상부원장으로 재직하면서 터득한 선진 의료기술에 나만의 독창적인 수술과정을 추가한 방법으로 안정성을 입증 받았다”라며 “수술 후 생착률은 95%이상으로 환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라고 전했다.
삭발 없이 수술이 가능한 ‘노컷퓨(NoCutFUE)’ 비절개 모발이식은 수술 후에도 곧바로 일상생활에 복귀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합리적인 가격 책정으로 모발이식을 미뤄 온 이들에게 큰 희망을 주고 있다.
특히 모드림 모발이식센터에서 직접 운영하는 모드림 두피/탈모관리센터에서는 모발이식 수술 전에 두피/탈모 관리를 통해 건강한 모발 회복을 지원해주고 있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