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콘서트표‧아이패드2 증정…26일까지 접수
[이브닝신문/OSEN=이성원 기자] 건강음료 전문기업 동아오츠카는 오는 26일까지 포카리스웨트 온라인 홍보 활동을 진행한다.
포카리스웨트를 마시는 순간을 사진으로 찍어 포카리스웨트 홈페이지(www.pocarisweat.co.kr)에 올리거나 휴대폰 문자메시지(#000022)로 보내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전국 20대 남녀 100명에게 7월7일 쉐라톤그랜드 워커힐 리버파크 수영장 특설무대에서 열리는 2011 엠넷 20’s 초이스 콘서트 티켓(1인 2매)을 준다.
이외에도 아이패드2(5명), 디지털카메라(10명), 에버랜드 자유이용권(50매) 등 푸짐한 경품이 걸려 있다.
시상식 입장객은 20대가 선정한 가장 영향력 있는 국내 최정상급 게스트들의 화려한 무대를 즐기면서 동아오츠카 대표 브랜드 포카리스웨트도 무료로 마실 수 있다.
김기연 포카리스웨트 브랜드매니저는 “이번 시상식은 풀장에서 열리는 여름 시상식이란 독특한 콘셉트”라며 “시상식의 대표 컬러와 포카리스웨트의 블루컬러가 동일해 전체적인 이미지가 잘 맞아 이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2011 엠넷 20’s 초이스 콘서트는 엠넷을 비롯해 tvN, KMTV 등 6개 케이블 채널에서 생방송될 예정이다.
lswgo@ieve.kr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