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1차 공개 트라이아웃 실시
OSEN 이대호 기자
발행 2011.06.09 20: 37

 
[OSEN=이대호 인턴기자] 엔씨소프트 야구단이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마산 공설운동장 야구장에서 1차 공개 트라이아웃을 실시할 예정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사람은 엔씨소프트 야구단 웹사이트에서 지원서를 내려 받아 작성 후 이메일을 발송하거나 엔씨소프트 야구단 사무실에 직접 접수하면 된다.

응모 기간은 6월 10일부터 20일까지이며, 서류 전형 합격자는 6월 23일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지원 대상은 만 20세 이상부터 만 32세 이하의 남성으로, 대한야구협회에 6년 이상 등록된 사람에 한해 지원할 수 있다. 또한 재외 교포 선수의 경우에도 참가할 수 있으며, 2011년 프로야구 드래프트 대상자는 이번 트라이아웃 대상에서 제외된다.
트라이아웃은 전체 체력측정, 투수 체력측정, 야수 체력측정, 포지션별 실기평가, 실전평가 등으로 진행되며 1차 트라이아웃 합격자에게는 9월 초 진행될 2차 트라이아웃에 참가할 자격이 주어진다. 
이번 엔씨소프트 야구단의 1차 공개 트라이아웃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10일 오전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leanupp@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