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일상속에서 결혼준비를 하는 예비 신혼부부에게 웨딩축제 소식이 전해지고 있다. 6월10일부터 12일까지 학여울역 SETEC에서 웨딩앤 결혼박람회(www.weddingnfair.com)가 열린다.
이번 초대형 웨딩앤 결혼박람회에서는 상견례에서부터 웨딩홀무료섭외, 웨딩드레스, 스튜디오, 메이크업, 예물, 한복, 혼수가전, 신혼가구, 폐백음식, 청첩장, 신혼여행까지 결혼준비의 모든 것을 풀코스로 전문 웨딩플래너가 상담해 준다고 한다.
웨딩앤 결혼박람회는 웨딩 시장에서 만연하던 가격 거품을 줄이면서도, 다양한 볼거리와 맞춤형 결혼 정보, 그리고 이색적인 이벤트와 경품들을 강점으로 내세웠다. 특히 이러한 장점들을 월간 웨딩앤 만의 기획력과 아이디어로 극대화시켜 나가고 있다고 한다.

현재 웨딩앤 결혼박람회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참가 신청을 받고 있으며, 3일 간의 박람회 기간 동안 각종 경품증정 이벤트 외에도 웨딩드레스 및 한복 체험, 커플사진 촬영, 다이아몬드 찾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오감 만족’ 파티형 웨딩박람회를 준비하고 있다. 참가자 전원은 웨딩전문지 월간 웨딩앤 6월호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한편, 이번 행사는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박람회 기간 중인 6월 11일에는 진짜 다이아몬드를 찾아라 등 게릴라성 경품 추첨들이 많이 마련돼 있다. 참가신청은 웨딩앤박람회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사전 참가 시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