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싱 위드 더 스타', 촬영 뒷이야기 대공개
OSEN 장창환 기자
발행 2011.06.10 14: 44

[OSEN=장창환 인턴기자] MBC 새 예능프로그램 '댄싱 위드 더 스타'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된다.
MBC에브리원이 오는 17일 오후 11시 20분 '댄싱 위드 더 스타'의 비하인드 스토리 '댄싱스토리'를 첫 공개하는 것.
'댄싱 스토리'에서는 출연 스타들의 연습 과정은 물론, 프로그램의 하이라이트와 대기실에서 출전 전후로 보여지는 치열한 서바이벌의 현장, 또한 본 방송에 미처 공개하지 못했던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와 경연 후 스타들의 뒷풀이 현장 등을 시청자들에게 생생히 전달할 예정이다.

'댄싱 스토리'연출을 맡은 박영훈 PD는 "서바이벌 경연 무대 뒤에서 보여주는 연습 과정에서 느껴지는 진지함과 스타들의 울고 웃는 인간적인 모습 등 경연을 임하는 스타들의 다양한 면모을 카메라에 담을 예정이다"라며 "오히려 본방보다 더 흥미롭고 다양한 재미요소로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한편 '댄싱 위드 더 스타'는 국가대표 댄스스포츠 선수들과 각계 유명 인사들이 한 팀이 돼 댄스 공연을 펼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배우 이덕화와 모델 이소라가 진행을 맡았고 뮤지컬 배우 남경주, 발레리나 김주원, 댄스스포츠 감독 황선우가 심사위원으로 출연한다. 모델 제시카 고메즈를 비롯해 가수 김장훈, 마라토너 이봉주, 포미닛의 현아, 바둑 기사 이슬아 등 11명이 도전자로 등장한다.
pontan@osen.co.kr
<사진> MBC에브리원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