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샵 안드로이용 앱 다운 이벤트 실시
소셜커머스 지금샵(www.g-old.co.kr )이 안드로이드용 모바일 쇼핑 어플(앱)을 출시했다. 모바일 앱에서는 소셜커머스 쿠폰을 구매할 수 있는 원어데이 쇼핑몰인 ‘오늘만 반값’, 오픈마켓의 다양한 인기 상품들을 한눈에 보고 구매할 수 있는 ‘베스트 100’, 사용자의 주변 할인 쿠폰을 확인할 수 있는 ‘우리 동네 할인쿠폰’ 서비스를 제공한다.
국내 스마트폰 사용자가 1000만 명을 넘어서고 태블릿 PC사용자도 급증하며 모바일 쇼핑의 시대가 시작되었다. 모바일 쇼핑이 우리보다 먼저 시작된 미국에서 모바일 쇼핑 이용자가 급증하는 것을 지켜본 백화점, 대형마트, 온라인 의류 쇼핑몰 등 한국의 유통채널들도 앞 다퉈 앱을 출시해 다양한 상품을 서비스 하고 있다.

매일 새로운 상품과 서비스를 반값에 선보이고 있으며 새로운 쇼핑문화를 이끌고 있는 소셜커머스 업체들도 모바일 쇼핑을 위한 어플을 출시해 모바일 쇼핑의 즐거움을 더하고 있다. 쿠폰모아 등 메타 소셜커머스 사이트와 티켓 몬스터와 그루폰, 지금샵이 모바일 쇼핑 앱을 서비스해 모바일 기기를 통해 간편하게 반값 할인 쿠폰을 구매할 수 있다.
지금샵은 이번 앱 출시를 기념하여 모바일 쇼핑 이용자를 대상으로 사은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앱을 통해 구매한 회원에 한해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 10명에게는 지금샵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인터넷 머니 G-gold 100,000원을 증정한다.
지금샵의 관계자는 “소셜커머스 업체로는 티켓몬스터와 그루폰에 이어 3번째로 모바일 앱을 출시했다. ‘오늘만 반값’의 반값 할인 쿠폰 외에도 ‘베스트100’, ‘우리 동네 할인 쿠폰’ 등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좋은 상품을 모바일로 할인 구매할 수 있는 즐거운 쇼핑을 만들겠다”며, “모바일로 쿠폰을 구매하는 것만으로도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해 스마트폰 이용자들의 어플 이용을 홍보하고 있다. 많이 구매할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진다”고 덧붙였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