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형 오디션 프로젝트 앨범 '남녀탐구생활' 발매
OSEN 이혜린 기자
발행 2011.06.11 08: 22

 
맞춤형 오디션 프로젝트 앨범 '남녀탐구생활'이 발매됐다.
 
이 앨범은 보컬트레이닝 아카데미 보이스펙트의 자체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신예들이 참여한 앨범으로, 앞으로 매달 순차적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첫번째 곡으로는 성시경의 '미소천사', SS501의 'snow prince', SM Town의 'Paradise' 등 많은 히트곡을 만든 곡가 황성제가 작곡한 '녀탐구생활' 보이스펙트 오디션을 통해 선발 된 다현과 이승훈이 듀엣으로 참여했다.
 
'남녀탐구생활' 남녀 간의 알콩달콩 사랑을 그린 펑키스타일의 발랄한 곡으로 남자친구의 사랑을 받고 싶어 하는 여자와 그런 여자 친구를 이해해주지 못하는 남자의 마음을 톡톡 튀는 감성에 담아, 커플의 풋풋한 사람다툼을 표현하고 있는 곡으로 음원공개 즉시 싸이월드등 음원차트 순위권에 진입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 앨범은 MBC '위대한 탄생', 엠넷 '슈퍼스타 K'의 보컬 트레이너이자 SBS '스타킹' 공식 보컬트레이너로 활동하는 조홍경 원장과 국내 실력파 작곡가 이상준, 황성제 등 국내 최고의 스태프들이 참여해, 프로패셔널한 음반 제작 과정과 동일하게 만들어졌다.
 
조홍경 원장은 "신인을 발굴하려는 대형기획사나 오디션 프로그램들이 늘어가지만 외모 등 음악외적인 부분이 캐스팅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는 게 사실이다. 실력과 재능을 겸비한 기대주들이 제대로 평가받지 못해 실력을 겨뤄보기도 전에 꿈을 접어야 하는 현실이 안타까웠다. 직접 음반을 제작해 제자들이 기성 가수들 사이에서 제대로 경쟁하고 본인들의 기량을 맘껏 보여주고 그들이 제대로 선택받을 수 있는 기회를 주고자 프로젝트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보컬트레이닝 아카데미 보이스펙트에서는 재능 있는 신예들을 오디션을 통해 발굴, 음반 발매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하는 시스템을 통해 지속적으로 프로젝트앨범을 발매 할 예정이다.
 
rinny@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