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사백동수' 윤소이 "어리버리한 모습 기대해 주세요"
OSEN 이지영 기자
발행 2011.06.11 09: 45

배우 윤소이가 SBS 새 월화극 '무사 백동수'의 여주인공 황진주 캐릭터에 대해 밝혔다.
윤소이는 '무사 백동수'에서 여주인공 황진주를 맡아 의적패 산채에서 자란 밝고 활발한 성격에 청개구리 같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예측 불허의 인물로 그려질 예정이다.
윤소이는 입이 거칠고 먹을 것에 강한 집착을 보이는 코믹함은 물론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리얼 액션까지 선보일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윤소이는 "황진주는 예쁘거나 단아한 조선시대 여인이 아닌 산채에서 자유분방하게 자란 다소 남자 같은 아이다. 때문에 엉뚱 발랄한 부분도 많아 극중에서 재미있는 장면을 많이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 황진주의 어리버리한 모습도 그려질 예정으로 색다른 매력을 전해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싶다. 시청자 여러분의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윤소이가 그리는 황진주는 백동(지창욱 분)의 인생을 두 번이나 바꿔 준 운명의 여인으로 등장하며 정의롭고 의로운 성품에 더해 엉뚱 발랄한 매력까지 선보인다.
한편 드라마 '무사 백동수'는 이재헌 작가의 만화 '야뇌 백동수'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뒤주에 갇혀 죽음을 맞은 사도세자가 사실 큰 세력을 가지고 있었다는 상상을 바탕으로 한 퓨전 무협사극이다. '내게 거짓말을 해봐' 후속으로 오는 7월 4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bonbon@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