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장창환 인턴기자] MTV가 아이돌 매력 대결 리얼리티 프로그램 '매치 업(Match Up)'을 오는 22일 오후 11시에 첫 방영한다.
'매치 업'은 '리얼리티'라는 하나의 포맷 안에 서로 다른 스타일의 신예 아이돌 그룹 '비원에이포(B1A4)'와 '블락비(Block-B)'를 배치해 동일하게 제공되는 주제에 대한 두 팀의 다양한 모습들과 매력을 보여주는 아이돌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최근 주목 받고 있는 두 아이돌 그룹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음악적 컬러를 최대한 살려 팬심을 뒤흔들 예정.
힙합가수 조PD가 제작해 눈길을 끈 그룹 '블락비'는 작사, 작곡, 프로듀싱 능력까지 갖춘 실력파 아이돌 그룹으로 자유분방하고, 솔직한 매력이 특징이다. 반면 '비원에이포'는 꽃미남 비주얼로 화제를 모은 그룹으로 외모 못지 않게 작사, 작곡뿐만 아니라 뛰어난 보컬실력까지 겸비해 두 팀의 서로 다른 끼와 매력들이 브라운관에 펼쳐진다.

약 8회에 걸쳐 방영될 '매치 업'에서는 두 아이돌 그룹의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 모습과 그 준비과정, 음악 방송 스케줄을 위해 연습하는 모습, 공연하는 모습 등을 통해 단순히 비주얼로만 승부하는 아이돌 그룹이 아니라는 점을 어필할 예정이다. 또한 음악 실력 외에도 다양한 미션과 솔직하고 적나라한 평소 생활 모습 공개 등을 통해 12명의 다양한 매력 및 넘치는 예능감도 볼 수 있다.
pontan@osen.co.kr
<사진> MTV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