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세윤, 강동원-장혁 패러디 CF '역시 뼈그맨!' 폭소
OSEN 윤가이 기자
발행 2011.06.13 10: 55

옹달샘 3인방 유세윤, 유상무, 장동민이 TV CF를 패러디 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옹달샘이 출연한 스마트폰 온라인 CF영상과 메이킹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옹달샘은 그들만의 코믹한 개성을 살려 패러디를 해 금주의 핫 영상으로 꼽히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화제를 모았던 강동원, 장혁의 기존TV CF를 패러디 한 이번 온라인 CF영상은 보는 순간 ‘아! 이 광고!’라고 무릎을 탁 치며 오리지널 CF와 비교하는 재미까지 선사한다. 특히 강동원의 모 커피 CF를 패러디 한 영상에서 세 사람은 강동원을 따라 하려고 의자 젖히기를 시도하지만 계속해서 실패해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옹달샘은 장혁이 출연해 고급스럽게 연출된 모 라면 CF를 패러디 해 그들만의 코믹한 개성을 나타내기도 했다.

특히 메이킹 영상에서는 한 컷이라도 더 유머러스하고 기발한 장면을 연출하기 위해 즉석에서 아이디어를 쏟아내는 등 열연을 펼치는 옹달샘의 NG장면을 감상할 수 있으며, 촬영 현장의 유쾌하고 즐거운 분위기도 엿볼 수 있다.
온라인 CF영상과 메이킹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옹달샘 패러디 짱이다”, “강동원, 장혁이 울고 가겠다”, “볼 때마다 빵빵 터진다”, “옹달샘 역시 뼈그맨”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KOEN소속 연예인 옹달샘 3인방은 평소에도 각종 예능프로그램을 종횡무진 활약하며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뼈그맨’이라고 불리는 등 네티즌들의 호평을 사고 있다.
issue@osen.co.kr
<사진> ㈜KOEN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