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부부, 호텔의 '웨딩 프로모션'에 주목해보자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1.06.14 07: 38

[웨프뉴스/OSEN=최고은 기자]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은 꿈같이 아름다운 웨딩마치를 울리고 싶어한다. 특히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결혼식을 선호하는 젊은 신부들의 마음을 헤아린 호텔들의 특별한 웨딩 프로모션에 주목해 볼 것. 오래도록 신랑 신부의 마음속에 평생 간직할 단 한 번 뿐인 결혼식인 만큼 특별한 장소에서 특별한 혜택이 있다면 더 끌리지 않을까?
[르네상스 서울 호텔]
하객이 많은 예비부부에게는 르네상스 서울 호텔이 안성맞춤 웨딩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 웨딩시즌을 맞아 올해 7월부터 10월 사이에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랑 신부에게 다양한 혜택이 있는 웨딩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이 호텔은 500명의 하객을 수용하는 다이아몬드 볼룸과 생중계로 동시 예식을 진행하는 4개의 독립공간으로 이루어진 4층 연회장에서 최대 1,200명 까지 수용하는 큰 규모의 웨딩예식을 원활하게 진행하기 제격인 곳이다.
또한, 신부를 최대한 돋보이게 하는 조명시설, 최첨단 음향기기, 버진 로드를 수놓는 아름다운 꽃 장식이 우아하고 품격 있는 웨딩을 선사한다.
이번 웨딩 프로모션은 지난 5월 1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그 중 7월부터 10월 중에 350명 이상의 예식을 계약하는 고객에게 'it'웨딩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각 월별로 진행한다. 7~8월 결혼하는 부부에게는 스페셜 메뉴와 음료 10%할인, 메인홀 꽃 장식 10% 할인, 청첩장 무료 제작을 지원하며, 9월의 경우 식사 및 와인 10% 할인, DVD 무료 제작 및 상영을, 10월에는 식사 및 와인 5% 할인, 30만 원 상당의 폐백실 및 의상 무료와 테이블 캔들 장식이 무료로 제공된다.
[서울로얄호텔]
낭만적이고 로맨틱한 결혼을 꿈꾼다면, 서울로얄호텔이 그 꿈을 실현해 줄 것이다.
명동에 위치한 서울로얄호텔은 6월부터 9월까지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식사 10%, 음주류 50%를 비롯해 부대사용료 할인혜택 및 낭만적인 분위기를 연출해 줄 현악 3중주 서비스와 최고급 리무진 서비스, 신부 1회 마사지 서비스 , 당일 숙박권, 웨딩메뉴 4인 무료 시식권까지 아낌없이 주어진다.
특히, 최근 현대적으로 리모델링 된 예식 홀과 신부대기실은 신혼부부와 혼주에게 감동을 주기에도 충분하며, 품격과 실속 있는 프로모션을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좋은 찬스다.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
7월부터 9월까지 최고급 골든 웨딩을 치르고 싶은 예비부부라면, 로얄 웨딩의 선두주자 워커힐 웨딩의 특별 웨딩 프로모션에 눈길을 돌려보자.
워커힐 씨어터(350명)와 무궁화홀(300명)에서 예식을 진행하는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7월, 9월에는 메뉴 5% 할인을, 8월에는 10% 할인을 제공한다. 여름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주말에도 동일하게 적용되며, 신랑, 신부 이니셜을 넣은 웨딩 스테이셔너리 제작, 결혼식 당일 객실 및 조식 제공(W 서울 워커힐), 얼음장식등 웨딩 특별 연출용품까지 무료로 주어진다.
goeun@wef.co.kr / osenlife@osen.co.kr
<사진> 르네상스 서울 호텔,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 서울로얄호텔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