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트윈스는 SK와의 주말 3연전을 올시즌 세번째 'Kids Day'로 정하고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3연전 동안 1루 내야출입구에서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LG 트윈스 풍선 1500개를 선착순으로 나눠주고, 솜사탕을 무료로 증정하며 마술풍선 삐에로 포퍼먼스를 진행한다. 또한 스트라이크 게임 존도 운영한다.
17일에는 경기 전 외야 그라운드에서 직접 공을 던질 수 있는 '도전 스트라이크 이벤트'를 개최하고, 경기중 LG DVD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마스코트를 이겨라' 이벤트와 '레인보우' 어린이 응원단의 공연이 열린다. 아울러 1루 내,외야 출입구에서 청정원 마시는 홍초 1만5000개를 무료로 나눠준다.
18일 경기 종료 후 실시하는 키즈런 그라운드 이벤트는 어린이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고 참가 어린이를 대상으로 어린이 모터쇼 가족관람권을 증정한다.

19일에는 경기 전 '어린이 외야 수비왕 그라운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에 참가를 원하는 어린이는 경기시작 1시간 전에 1루 응원단상에서 접수하면 된다. 또한 오후 4시부터는 야구장 중앙 출입구(1-7 GATE)에서 어린이 팬을 대상으로 조인성과 김선규의 사인회가 개최된다. 18일과 19일에는 1루 내,외야 출입구에서 에어바운스, 게임존 등 어린이들을 위한 놀이공간도 마련된다.
18일에는 탤런트 김태희씨가 시구를, 19일에는 7인조 걸그룹 Apink가 애국가와 시구 및 특별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아울러 18일부터 이틀간 LG U+의 스마트폰 전용 모바일 SNS인 와글 (Wagle)과 소셜 쇼핑 서비스 딩동 (Dingdong)에서 준비한 '스마트 데이'로 정하고 통신사에 관계 없이 스마트폰 사용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중앙 매표소를 중심으로 현장에서 와글 (Wagle)을 다운로드해 가입하는 야구팬 전원에게 생수, 부채, 이니스프리 선블록과 에센셜 마스크팩을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와글 내에 개설된 8개 프로야구 구단별 팬 모임에 가입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2011 올스타전 티켓을 2매씩 증정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1루 내야석 입구에서 딩동(DignDong)을 다운로드해 가입하는 고객들에게 다트게임을 통해 폴라로이드 사진촬영과 기념품을 증정한다. 경기 중에는 딩동 회원가입 고객들 대상 추첨을 통해 LG트윈스 야구 용품 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agassi@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