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닛-비스트 속한 '큐브', '패밀리 콘서트' 포스터 공개
OSEN 이명주 기자
발행 2011.06.14 10: 40

걸 그룹 포미닛과 실력파 아이돌 비스트, ‘마네킹 몸매’ 지나 등 큐브 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된 가수들이 총출동하는 ‘유나이티드 큐브 콘서트(UNITED CUBE)-판타지 랜드(Fantasy Land)’가 마침내 베일을 벗었다.
 
14일 큐브 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는 8월 잠실 종합 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첫 무대를 여는 ‘유나이티드 큐브 콘서트’의 공식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 이날 오후 8시로 예정된 티켓 판매 오픈 전 관객들의 기대를 한껏 끌어올렸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큐브’라는 다차원 속에서 펼칠 수 있는 무한한 상상력과 미지에 대한 호기심을 표현했다. 또한 개성 강한 퍼포먼스와 음악적 색깔로 각자의 영역에서 우뚝 선 포미닛, 비스트, 지나의 면면이 모여 하나의 큐브로 완성되는 상징적인 의미를 담았다.
 
특히 ‘판타지 랜드’를 테마로 하는 공연인 만큼 각각의 사물과 자연 속 한데 어우러진 포미닛, 비스트, 지나의 모습에 현대적인 마법사 콘셉트로 통일감을 주었다.
 
야외 특설무대에서 ‘특별한 썸머 페스티벌’로 펼쳐지는 ‘유나이티드 큐브 콘서트’는 그 동안 국내외에서의 성공적인 단독 콘서트 및 라이브 경험을 갖고 있는 포미닛, 비스트, 지나의 단편적인 무대를 나열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그룹 및 개별 가수 간 콜라보레이션 등 확대된 무대 라인업을 구축할 계획이다.
 
한편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인터파크 티켓 예매 오픈을 앞두고 14일 오후 6시 각 아티스트의 팬 카페와 유투브 공식채널 등을 통해 ‘유나이티드 큐브 콘서트’ 티저 에피소드 2편 영상을 공개한다.
rosecut@osen.co.kr
<사진> 큐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