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JSB의 참여로 다시 태어나는 Dekang&JSB 전자담배
OSEN 이은화 기자
발행 2011.06.14 11: 49

세계적인 전자담배 기업 홍콩 JSB의 참여로 전자담배 카시오페아-P에 이어 전자담배 아파치도 인기를 누리고 있다.
흡연자의 건강을 생각하며 안전하고 높은 기술력의 전자담배를 개발하는데 주력하고 있는 데 캉코리아&JSB는 세계 최고의 전자담배기기를 생산하는 홍콩 JSB의 정식 기술 및 제품 제휴 계약 채결을 완료하고 국내 전자담배 프랜차이즈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홍콩JSB는 이미 전자담배 기술력을 세계적으로 인정받아 세계 20여 개 국가에 전자담배를 수출하는 일류 기업으로 특히 영국과 이탈리아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데 캉코리아&JSB의 뛰어난 기술력과 홍콩JSB의 최신 기술력을 결합해 지속적인 제품 개발로 흡연자들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킬 뿐 아니라 철저한 3단 품질 검사 시스템을 통해 전자담배를 제공했다.
데 캉코리아&JSB는 계속되는 고객들의 사랑에 대한 보답으로 기존에 출시된 데 캉코리아의 전자담배들도 호환 되는 통합 일체형 무화기(all-in-one)을 제작해 시연 테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출시 될 올인원 무화기는 액상을 직접 주입하는 FL 카트리지 이며 무화기와 카트리지가 일체형으로 제작됐다. 기존 솜 방식으로 제작되었던 데 캉코리아의 전자담배들은 기존 무화기를 반납하면 올인원 무화기를 무료로 교체 받을 수 있게 돼 구형 전자담배들로도 최신 기술력의 전자담배를 경험 할 수 있게 된다.
데 캉코리아&JSB의 관계자는 “홍콩 JSB의 A/S 확대 지원으로 실시 될 이번 올인원 무화기 무료 교체를 통해 기존 데 캉코리아 전자담배들도 월등한 기술력을 자랑하는 최신식 데 캉코리아&JSB의 전자담배로 다시 태어날 것”이라고 전했다. 문의 1661-6747.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