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살은 커버하고 볼륨은 ‘업’시켜 줄 여름 보정속옷 ‘The 休Bra’
다가오는 여름, 사람들의 옷차림이 점점 얇아지고 있다. 여성들은 더운 여름, 얇은 의상 위로 드러나는 군살들로 스트레스가 이만 저만이 아닌데, 이렇게 보기 싫은 군살은 잡아주고 볼륨은 한껏 살려줄 수 있는 획기적인 보정속옷 진태옥 프랑소와즈의 ‘The 休Bra’가 탄생했다.
보정속옷 ‘진태옥’은 46년 노하우를 가진 대한민국 대표 디자이너 진태옥의 속옷 브랜드로 한국인의 체형을 고려한 입체적인 패턴과 디자이너 진태옥만의 아름답고 우아한 디자인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이번에 출시된 ‘The 休Bra’는 브라 전체에 봉제선이 전혀 없는 노라인 보정속옷으로, 더운 여름철 얇은 옷 위로 도드라지는 속옷 봉제선이나 살이 볼록하게 튀어나오는 것을 효과적으로 커버해준다.
‘The 休Bra’가 군살을 효과적으로 커버할 수 있었던 이유는 그 디자인에 있다. 등살을 감싸주는 브라의 날개 부분은 폭을 넓게 하여 군살을 보정하는 기능이 이뤄지도록 했고 어깨 끈이 시작되는 부분을 U자형으로 만들어 안정적으로 등살을 보정하게 했다. 또한 가슴을 감싸주는 부분에 가슴을 압박하던 와이어는 빠지고 자체볼륨으로 볼륨업 기능까지 갖췄으며 팬티의 경우 얇은 바지로 인해 팬티라인이 보이지 않도록 뒤 쪽을 헴 처리하였다.
보정속옷 진태옥 프랑소와즈의 ‘The 休Bra’는 그 속옷디자인이 획기적인 만큼 현재 특허청에 디자인등록 출원을 진행 중에 있다.
한편, 보정속옷 브랜드 진태옥 프랑소와즈에 대해 총괄 운영하고 있는 코웰패션 주식회사 (대표 이순섭)는 2002년 7월 설립되어 보정속옷 브랜드 진태옥 프랑소와즈 외에도 백지영의 Yarsi be, MORGAN, 화숙리 란제리, CONER SUIT 등 11개 브랜드를 운영하며 좋은 성과를 보이고 있다.
매끄럽게 군살을 잡아주고 볼륨을 업시켜줄 진태옥 프랑소와즈 보정속옷의 신제품 ‘The 休Bra’는 GS홈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진태옥 프랑소와즈의 보정속옷은 코웰패션 주식회사의 직영몰 홈페이지 오렌지 에비뉴(http://orangeave.co.kr)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