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에서 시작된 '최고' 열풍, 온라인 게임에도 분다
OSEN 고용준 기자
발행 2011.06.15 09: 34

최근 선풍적인 인기를 몰고 온 드라마의 인기에 힘입어 ‘최고’의 열풍이 온라인 게임에도 가세했다. ‘최고’ 라는 단어에 걸맞게 회원들에게 최고의 만족도를 이끌어내고자 하는 의지가 담겨 있다.
이와 관련해 올 6월 엠게임의 미래형 판타지 '아르고'와 캐주얼 무협 횡스크롤 게임 '귀혼'에서 회원들을 위한 최고의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미래형 판타지 '아르고'는 게임 회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최고의 사랑 회원편’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해 3, 5, 7, 10, 13, 15, 18, 21, 15, 28일 출석할 때마다 강화씨드, 이동가속 증가 물약, 유니크 아이템 ‘천상의 눈물’ 등의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에 3시간 이상 게임에 접속하면 피로회복제, 중급 강화 어스듐, 선물 캐시 응모권 등을 얻을 수 있는 ‘3시간의 상자’ 아이템이 주어진다. 
 
뿐만 아니라 캐주얼 무협 횡스크롤 게임 '귀혼' 역시 ‘최고의 6월, 최고의 귀혼’ 이벤트를 실시한다. 15일 까지 게임 내 마물을 사냥하여 아이템을 습득한 회원에게는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며 29일까지 유료 아이템을 사용할 경우 아이템 획득률 2배, 경험치 2배 등 아이템의 효과가 2배로 주어진다.
 
scrapper@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