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웍스 인터렉티브-클렉스, MOU 체결
OSEN 이은화 기자
발행 2011.06.15 17: 01

지난 16일 웹 에이전시 아이웍스 인터렉티브(대표 이창수)와 통합 온라인마케팅 컨설팅 그룹 ㈜클렉스(대표 최용석)가 웹 마케팅 사업의 솔루션 창출을 위해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제휴는 양사의 기술력과 영업망을 결합하여 웹 마케팅을 활용한 광고사업 방안을 공동으로 모색하고 이후 전사적 차원의 긴밀한 협력을 추진해 나가기 위한 것이다.
 

아이웍스 인터렉티브는 인트라넷 시스템 개발, 웹사이트 구축, 모바일 비즈니스 분야, 시스템 통합 등 국내 웹 에이전시 분야의 선두 기업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그 기술력을 인정받아 유명기업 뿐만 아니라 문화체육관광부, 여성가족부, 국민체육진흥공단 등 관공서의 지속적인 파트너 업체로 유명하다.
  
(주)클렉스는 온라인 검색광고로 시작해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비롯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마케팅, 모바일 광고,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활용 마케팅 등 뉴미디어 시장의 빠른 선점으로 온라인마케팅 분야의 선두 기업이다. 최근에는 게임 미디어와 관련한 신규 광고시장까지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클렉스의 최용석 대표는 “이끌어 가는 것과 뒤따라 가는 것, 최근 온라인 시장의 빠른 변화에 해당되는 말이다. 세분화 되고 전문화 되는 시장을 이끌어 가기 위해서는 각 분야 전문기업 간의 긴밀한 협력이 필요하다”고 밝혔다..
또한 아이웍스 인터렉티스 이창수 대표는 "이번 업무제휴가 갖는 의미는 매우 크다. 국내는 물론 해외 온라인 마케팅에 있어 빠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발판이 마련 된 것, 앞으로 다양한 광고 솔루션을 클렉스와 협의할 예정” 이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아이웍스 인터렉티브는 애플리케이션 개발까지 사업 영역을 확장하여, 클렉스가 보유한 소셜네트워크 서비스(SNS) 마케팅 노하우와의 협력이 시장선점에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