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옥헌 코슈메틱, "여름철 칙칙한 피부 관리는 고급천연화장품으로"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1.06.16 08: 59

여름철에 촉촉한 피부를 만들기 위해서는 무엇 보다 규칙적인 식습관이 중요하며 실내온도 역시 냉방을 너무 강하게 하는 것도 건성 피부를 만드는 요인이 되기도 한다. 각질제거는 자극이 없는 천연크림을 이용하는 것도 방법이 되며 수분탄력크림보다는 이지에프 재생크림으로 마사지를 통한 신진대사를 촉진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각질을 제거한 후 보습 전용 에센스 등을 듬뿍 발라주는 것도 여성들이 잊어서는 안 되는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는 방법이며 하루에 다섯 컵 이상의 물을  마신다는 계획 하에 생수병을 들고 다니면서 의식적으로 물을 마시는 것도 좋다. 
천연화장품을 생산하는 명옥헌 코슈메틱 관계자는 "자외선 차단제는 여름철 피부노화방지에 필수인데 자외선차단제의 사용은 이마, 콧등, 볼을 자주 발라주는 것이 좋습니다. 외부로 많이 돌출되어 그 만큼 햇빛에 더 많이 노출되기 때문이며 차단제만 맹신할 수도 없는 것이 챙 넓은 모자와 양산, 선글라스 등을 항상 휴대하는 습관 역시 자외선으로부터의 피부 노화를 막을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햇볕에 너무 타서 얼굴이 화끈거리고 따끔거린다면 화상에 가까운 상황이라고 봐야 합니다. 이럴 때 화학화장품 등을 이것저것 사용해서 손질하면 오히려 증상이 나빠질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얼굴을 냉각시키는 것입니다. 그 후에는 알로에 성분으로 만든 스킨과 로션을 바로 바르면 열기가 더욱 빨리 해소되며 피부는 안정을 찾습니다. 알로에에는 화상을 치료하며 피부암을 예방하는 성분이 있어 천연화장품의 재료로는 아주 우수한 재료입니다"라고 조언한다.
명옥헌 코슈메틱(www,cosumetics.com)의 고급천연화장품이라면 여름철 피부는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다고 한다. 국내화장품업계에서 천연화장품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명옥헌화장품에서는 보다 많은 여성들이 천연제품의 우수성을 피부가 직접 느끼게 하고 싶다는 취지에서 모든 세트상품의 가격을 대폭인하 하고 특히 사계절 인기가 좋은 보습2배 제품도 가격인하를 실시하고 있다.

민감 보습2배 스킨. 로션제품 외에도 어성초와 마치현으로 항균. 항염 작용을 강화한 여드름 피부 전용스킨과 로션은 생리 전 입 주위 뽀루지(턱 여드름)는 물론 이마 여드름, 좁살 여드름, 성인여드름에 좋으며 울긋불긋 안면홍조와 피부가려움의 피부 개선에 좋은 민감성피부크림, 서시에센스, 30. 40대의 칙칙한 피부 개선에 좋은 EGF재생크림, 천연클렌징크림, 수분탄력크림, 이지에프 아이크림 등 여성들을 위한 기초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감정홍조, 안면홍조, 갱년기의 호르몬 이상으로 생기는 홍조와 피부가려움, 각종 피부트러블로 고생하는 피부를 위해서는 카모마일 화장수, 천연알로에, 달맞이꽃오일이 함유된 민감성피부크림을 추천하는데 달맞이꽃오일은 단순한 피부가려움뿐만 아니라 건선에도 적용이 유용한 오일로 알려져 있으며 카모마일은 얼굴홍조와 혈관확장증세를 다스리는 효능을 지니고있다.
 
화학방부제를 사용하지 않아서 화장품의 효능 또한 일반화장품과는 큰 차이를 보인다는 한 사용자는 “우연한 기회에 명옥헌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것저것 좋다는 화장품 다 써봤는데 별루였거든요. 그런데 40 이 넘은 나이에 명옥헌을 써 보고 반해버렸습니다. 처음엔 혹시나 하는 마음에 기초샘플5종을 주문해서 써봤습니다. 그런데 너무 좋은 겁니다. 피부에 쏙쏙 스며드는 것하며 부드럽고 촉촉해지면서 피부가 환해지는 겁니다.(중략) 샘플 사용 후 본 제품을 구매해서 사용한 지 한 달째인데 여전히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라며 만족도를 표시한다.
화장품을 선택할 때에는 꼭 샘플을 사용해 보는 것이 좋다고 말하는 명옥헌관계자는 안면홍조를 위한 민감성피부크림과 보습2배 제품, 여드름제품 등 무료샘플을 받아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 문의 070)7644-2286.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