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x), 17일 '핫 서머' 뮤비 공개 '기대감 ↑'
OSEN 이명주 기자
발행 2011.06.16 09: 07

걸 그룹 f(x)의 후속곡 ‘핫 서머(Hot Summer)’ 뮤직비디오가 오는 17일 전격 공개된다.
 
16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후속곡 ‘핫 서머’의 뮤직비디오가 17일 f(x)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에스엠타운 채널을 통해 베일을 벗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되는 ‘핫 서머’ 뮤직비디오는 지난 6월 초 인천 송도 및 남양주 세트장에서 촬영됐으며 서태지의 ‘모아이’, 샤이니 ‘헬로우(Hello)’, 슈퍼주니어-M ‘태완미’ 등의 뮤직비디오를 만든 홍원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더욱 완성도 높은 영상을 만날 수 있다.
 
또한 후속곡이 강렬한 신스 사운드와 비트가 인상적인 일렉트로닉 팝 댄스곡인 만큼 여름과 잘 어울리는 강렬하고 화려한 색감이 돋보이는 무대를 배경으로 톡톡 튀는 퍼포먼스와 f(x) 멤버들의 매력을 감각적인 영상에 담아 음악 팬들을 매료시키기에 충분하다는 설명이다.
 
특히 뮤직비디오 공개 이전부터 야외에서 진행된 촬영 현장 사진이 인터넷을 통해 알려져 화제가 된 만큼 더욱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 지난 13일 ‘핫 서머’ 티저 영상이 공개된 후 포인트 안무를 놓고 ‘너무 더워 춤’, ‘내 신발 어때 춤‘, ‘손부채 춤‘ 등 팬들 사이에서 다양한 애칭이 만들어지는 등 화제가 된 바 있다. ‘피노키오’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f(x)의 퍼포먼스에 대한 관심을 실감케 한다.
 
한편 f(x)는 17일 KBS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18일 MBC ‘쇼! 음악중심’, 19일 SBS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핫 서머’ 무대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후속곡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rosecut@osen.co.kr
<사진> SM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