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혜성 '정규 4집' 발매 개시...'티켓 파워' 입증
OSEN 이명주 기자
발행 2011.06.16 11: 19

가수 신혜성의 정규 4집 앨범 '더 로드 낫 테이큰(The Road Not Taken)' 이 16일 온∙오프라인을 통해 발매됐다.
 
공식 발매일 전부터 이미 예약 음반 판매 순위 1위에 올라서며 티켓 파워를 입증해 보인 신혜성의 이번 앨범은 실력파 뮤지션들의 참여로 완성도를 높인 총 10개의 곡이 수록돼 있다. 그 중 타이틀 곡 '째각째각'은 신혜성이 직접 공동작사에 참여, 그의 음악에 대한 열정을 확인케 한다.

 
특히 '째각째각' 뮤직비디오의 경우 스팟 영상이 대규모 프로모션을 통해 남대문 거리의 전광판, 을지로 한빛 거리, 지하철역 플랫폼, 영화관, 대형 쇼핑몰인 코엑스몰, 이마트, 올리브영 등 다양한 오프라인 공간에서 상영돼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그 결과 앨범 발매와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풀 버전은 벌써부터 높은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이번 신혜성의 정규 앨범 발매와 프로모션 등은 디지털 싱글 앨범 및 온라인 홍보가 대세인 최근 가요계에 오프라인을 통한 음반 발매와 홍보 효과로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음반 시장을 흔드는 저력을 보여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신혜성은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서울 충무아트홀 대극장에서 'SHIN HYE SUNG 2011 Tour in SEOUL-THE ROAD NOT TAKEN'이란 타이틀을 걸고 콘서트를 개최한다. 그를 한결같이 응원하고 사랑해주는 팬들에게 정규 4집 앨범에 수록된 신곡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2009년 2월 발매된 솔로 3집 Side 2 'KEEP LEAVES' 이후 2년 4개월여 만에 정규 4집 앨범을 발매하고 팬들 곁으로 돌아 온 그는 현재 콘서트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
 
rosecut@osen.co.kr
<사진> 더제이스토리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