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소셜커머스 '맘스투데이’, 대형마트 2,000원 할인권 무료 제공
OSEN 이은화 기자
발행 2011.06.16 11: 07

-5개월 만에 거래대금 25억 돌파 기념 대형마트상품권 증정 이벤트 펼쳐
소셜커머스는 SNS을 이용하는 인터넷 쇼핑의 일종으로 일정한 구매자가 모일 경우 물품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할인하는 것을 말한다. 지난 1년 사이 소셜커머스를 이용하는 소비자는 급증했고 그럴수록 업체 간의 경쟁은 치열해졌다. 이런 와중에 특화된 분야를 집중 공략해 큰 수익을 낸 업체가 있다.
유아소셜커머스 분야 선두를 달리고 있는 ‘맘스 투데이’(대표 김주덕, www.moms2day.co.kr)가 그 업체다. 지난 1월 오픈 첫 날 거래대금이 1억 원에 달하더니 최근 25억 원을 돌파했다. 오픈 5개월 만의 성과다.
맘스투데이는 거래대금 25억 원 돌파 기념으로 대형마트상품권을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벌이고 있다. 맘스투데이 김주덕 대표는 “좋은 것만 아이에게 주고 싶은 한국 엄마들, 스마트 맘의 선택이 기록적인 매출로 드러났다”며 “고객에게 보답하고 싶은 마음에 이번 기념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대형마트 상품권 무료 증정 이벤트는 맘스투데이 홈페이지(www.moms2day.co.kr)에서 신청하면 된다. 대형마트 2,000원 상품권을 총 5만 명의 고객에게 증정하며 상품권은 오프라인으로 배송받는 일반 상품권과 모바일로 발급받는 디지털상품권 중 선택이 가능하다. 쇼핑, 외식, 레저, 문화 등 대형마트의 제휴업체에서도 쓸 수 있는 유용한 상품권이다.
맘스투데이 김주덕 대표는 “놀이에서 생활용품까지 좋은 브랜드의 유아용 제품을 보다 더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방침은 계속될 것”이라고 말하며,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는 맘스투데이가 되겠다”고 전했다. /이대연 객원기자 osenlife@ose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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