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인영-박규리, 닮은꼴 인증샷 공개 '진짜 자매 같아!'
OSEN 이지영 기자
발행 2011.06.17 09: 08

배우 유인영이 생방송 라디오에 출연해 그녀와 닮은꼴 스타인 박규리와의 인증샷을 공개했다.
지난 15일 MBC FM4U '푸른 밤 정엽입니다' 기획특집 ‘여배우들’에 출연한 유인영은 "카라 박규리양과 닮은꼴 스타로 알려져 있는데, 한 번 만나보고 싶었다"며 마침 옆 스튜디오에서 생방송 중인 '심심타파' DJ 박규리와 인증샷을 남겼다.
도시적이고 세련된 이미지로 주목을 받아 온 배우 유인영은, 자신의 외모에 대해 "예전에는 입술이 콤플렉스였는데, 지금은 나한테 어울리는 입술인 것 같아 만족한다"고 말해 털털하고 솔직한 매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함께 호흡을 맞췄던 남자 배우들 중에 이상형이 있느냐는 질문에는 "첫 영화를 할 때 천정명 선배를 만났는데, 정말 연예인을 만난 것 같이 가슴이 떨렸다 ”며 “나에겐 언제나 가슴 떨리는 배우"라고 말해 천정명과의 절친한 인맥을 과시했다.
'푸른 밤 정엽입니다' 기획특집 ‘여배우들’은 배우 김정은을 시작으로 이민정, 한가인, 유인나 등이 출연해 여배우들의 숨겨진 뒷얘기를 공개해서 화제가 됐다.
 
bonbon@osen.co.kr
<사진> MBC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