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거해' 조윤희, 플러워 패턴의 시원한 '썸머룩'에 시선 집중
OSEN 장창환 기자
발행 2011.06.20 14: 17

[OSEN=장창환 인턴기자] SBS 월화극 '내게 거짓말을 해봐'에 출연 중인 조윤희의 패션이 여성 시청자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작품 초반부터 완벽한 '엄친딸' 캐릭터 오윤주를 연기하며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패션으로 시청자의 눈길을 끌었던 조윤희는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의 플라워 패턴이 들어간 원피스와 스커트, 블라우스 등을 이용해 감각적인 '썸머룩'을 선보였다.
평소 청순한 외모에 볼륨감 있는 몸매를 갖춘 조윤희는 자신의 바디 라인이 돋보이는 여성스러운 스타일의 의상을 완벽히 소화하고 있다.

특히 매회 방송이 끝난 후 에는 각종 포털 사이트에 조윤희 원피스, 몸매, 패션, 가방 등의 관련 검색어로 오르내리며 블로그와 패션 사이트 등에 포스팅 되는 등 '오윤주표 패션'의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이에 조윤희의 스타일리스트는 "방송이 끝난 후에는 여러 곳에서 패션 스타일과 제품에 대한 문의가 줄을 잇고 있으며 조윤희에 협찬하고 싶다는 브랜드들의 연락도 끊이질 않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결말을 몇 회 남겨두지 않은 '내게 거짓말을 해봐'는 일편 단심 윤주가 기준(강지환)에 버림을 받아 안타까운 모습이 그려지고 있는 가운데 윤주와 기준, 아정(윤은혜)을 둘러싼 앞으로의 전개에 대해 시청자들에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pontan@osen.co.kr
<사진> N.O.A 엔터테인먼트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