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이핏 가슴성형을 통한 예쁜 가슴라인 완성하기
마른 체형임에도 불구하고 볼륨감 넘치는 가슴을 원하는 여성들이 많아지면서 가슴성형을 고려하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그러나, 무조건 풍만함을 우선시하기보다는 전체적인 바디 라인과 잘 어울리는 가슴 라인을 찾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 최근 무조건 큰 사이즈를 고집하는 단순한 가슴성형보다는 자신의 체형에 잘 어울리는 가슴 모양을 원하는 트렌드에 맞춰 가슴골의 V라인을 최대한 살려주면서도 상반신의 전체적인 라인을 고려한 디자인을 통해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살려주는 ‘V핏 가슴성형’이 인기다.
▶ 내 가슴, 왜 빈약해 보일까?

가슴이 빈약해 보이는 원인은 전체적인 가슴 사이즈에도 있지만, 양쪽 유두의 거리가 멀어서 V자 모양의 가슴골이 형성되지 않기 때문에 가슴이 작아 보이는 경우도 많다. 성형외과학적으로는 쇄골 중앙과 양 유두를 이은 ‘황금삼각점’을 아름다운 가슴의 첫번째 요소로 보는데, 이 황금삼각점이 정삼각형을 이루면서 양 유두의 거리가 18~20cm이내일 때 아름다운 가슴으로 본다. 하지만, 한국 여성의 체형적 특성상 자연스럽게 황금 삼각점이 살아나는 체형을 갖기는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이에 따라 인터넷 쇼핑몰이나 백화점 속옷매장 등 에서는 가슴을 가운데로 모아 주어 볼륨감과 가슴골의 V라인을 한꺼번에 살려 준다는 ‘볼륨 업브라’등의 기능성 속옷이 날개 돋친 듯 팔려 나가고 있다. 하지만, 매번 기능성 속옷을 챙겨 입어야 한다는 점에 불편함을 느끼기도 하지만, 정작 신체를 노출내야 하는 부분에서는 기능성 속옷으로 더 이상 해결이 안되기 때문에 많은 여성들은 가슴수술을 고려한다.
▶ 내 가슴에 V라인을 만들자! V-Fit 가슴성형!
‘브이핏 가슴성형’은 여성의 마음을 누구보다 잘 아는 여성 성형외과 전문의 나민화 원장(의학박사) 특유의 섬세함과 꼼꼼함을 바탕으로 여성들의 미적 만족감을 최대한으로 살려주는 가슴성형이다. 나 원장은 가슴골의 V라인을 최대한 살리는 볼륨감을 강조하면서도, 상반신의 전체적인 라인을 고려하여 티 나지 않으면서도 자연스러운 상반신 전체의 핏 감을 살려 주는 것을 최우선으로 하는 V-Fit 가슴성형을 만들었다. 기존의 가슴성형이 단순히 가슴확대에 포인트를 맞췄다면, V핏 가슴성형은 가슴라인의 볼륨감과 가슴골의 V라인, 상체 전체와의 조화로움 등을 고려해 수술하므로, 수술 후 자연스럽다는 장점이 있다.
▶ 내가 받을 V핏 가슴성형! 과연 안전할까?
가슴성형을 앞두고 여성들이 가장 크게 염려하는 안전성 부분에서도 부담감을 크게 줄였다. 내시경을 이용한 가슴성형을 통해 코헤시브젤(코젤)과 같은 보형물이 들어가는 면적만을 정밀하게 박리하므로 출혈이 적으며, 절개 부위의 면적을 최소화하므로 통증이 적고 회복기간이 짧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가슴성형에 대한 다양한 노하우와 사례를 구축해 둔 전문 의료진이 직접 시술하고, 수술 후 사후관리 또한 섬세하게 이뤄진다고 한다.
나민화 원장(성형외과전문의)은 “본인의 신체 사이즈에 잘 어울리는 가슴성형을 위해서는 무조건 큰 사이즈의 가슴을 원하기보다는, 전문의와의 상담 및 체형검사를 통해 본인의 체형에 맞는 정확한 디자인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또한, “가슴수술을 통해 단순히 가슴 사이즈만을 늘리는 것이 아니라 가슴 중앙의 V라인을 살려주어야 옷맵시도 살아나고 좀 더 가슴이 커 보이는 시각적 효과가 있으므로 이 또한 가슴성형시 중요하게 생각해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가슴 성형 이후에는 약 1개월 내외의 시술 후 사후관리 과정을 거쳐야 자연스러운 결과를 볼 수 있으므로, 시술 후의 꼼꼼한 관리를 꾸준히 받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한달 남짓 남은 여름휴가철을 미리미리 준비하기 위해서는 지금이 적기라고 볼 수 있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사진> 예롬성형외과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